제품소개
비전·전략

Vision & Strategy

현대L&C는 ‘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친환경 인테리어 기업’으로 나아가기 위해
현대백화점그룹의 VISION 2030을 기반으로 수립한 미션과 비전, 사업목표에 따라 사업을 추진하고
6개 실천가치를 바탕으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갈 것입니다.

비전
비전·전략

Vision & Strategy

현대L&C는 ‘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친환경 인테리어 기업’으로 나아가기 위해
현대백화점그룹의 VISION 2030을 기반으로 수립한 미션과 비전, 사업목표에 따라 사업을 추진하고
6개 실천가치를 바탕으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갈 것입니다.

비전
닫기
닫기
뉴스 이미지

아시아, 미주 넘어 유럽대륙 공략

2019-05-22
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닫기
홍보 이미지

20년 실크벽지 '큐브' 신상품 출시

2019-05-22

닫기

19sus '기업PR'인쇄광고

홍보 이미지